♂남자가 여우같은 ♀여자를 좋아하는 이유
1. 여우같은 여자는 남자의 마음을 사로잡는 방법을 알아서
여우같은 여자는 남자가 어떤 스타일의 여자를 좋아하고 여자가 어떤 행동을 했을 때 매력적으로 보이는지 잘 알기 때문에 자신감이 넘치고 자존심이 강합니다.
여우같은 여자는 교태스러운 애교와 매력이 넘치는 아양으로 남자의 마음을 사로잡을 때가 많은데, 남자에게 자신의 매력을 보여주어도 남자가 자신에게 호감이 없으면 물러나 자존심을 지킬 때가 많지요.
여우같은 여자는 애교나 아양만 잘 떠는 것이 아니라 눈치가 빨라 남자가 자신의 매력에 실증이 난 것처럼 보이면, 다이어트를 하거나 헤어스타일이나 패션에 변화를 주면서
새로운 매력을 보여주어 남자의 마음을 사로잡으려고 노력하지요.
반면에 헌신적인 여자는 애교와 아양을 잘 못 떨거나 잘 떨어도 같은 애교와 아양은 실증이 날 수도 있다는 사실을 생각하지 못할 때가 많은 것 같습니다.
헌신적인 여자는 연인에게 잘해주면 더 사랑받을 것이라는 생각으로 헌신할 때가 많지만, 남자는 여자가 자신에게 헌신하면 교만한 마음이 생겨 다른 여자에게 한눈 팔 때가 많지요.
2. 여우같은 여자는 내숭을 잘 떨고 "밀당(밀고당기기)"를 잘해서
여우같은 여자는 밀고 당기기나 내숭을 통해서 남자의 애간장을 태울 때가 많습니다.
호감있는 남자에게 먼저 접근할 때도 내숭을 떨면서 남자를 헷갈리게 만들 때가 많지요.
여우같은 여자는 남자에게 호감을 느껴도 먼저 고백하지 않고 남자가 고백할 때까지 기다리는 경우가 많습니다.
먼저 고백해도 밀고 당기기를 통해서 남자가 자신을 더 사랑하게 만듭니다.
여우같은 여자는 호감있는 남자의 고백을 받아도 내숭을 떨면서 생각할 시간을 달라고 할 때가 많은데, 남자는 여우같은 여자의 헷갈리는 행동에 애간장을 태우면서 진심으로 사랑하게 될 때가 많지요.
반면에 헌신적인 여자는 밀고 당기기를 하다가 연인이 떠나게 될까 걱정이 되어 밀고 당기기를 하지 않는 경우가 많습니다.
하지만 남자는 연인이 밀고 당기기를 하지 않으면 연인의 사랑의 소중함을 몰라 연인에게 소흘하게 될 때가 많지요.
헌신적인 여자는 솔직한 성격 때문에 내숭도 잘 떨지 못하고 자신의 감정을 연인에게 모두 드러낸 후에 연인의 태도가 변하면 애간장만 태우면서 이러지도 저러지도 못할 때가 많습니다.
3. 여우같은 여자는 자존심을 버릴 때와 지킬 때를 알아서
여우같은 여자는 밀고 당기기를 잘하지만, 원숭이도 나무에서 떨어지듯이 가끔은 밀고 당기기를 하다가 연인의 자존심에 상처를 줄 때가 있습니다.
남자가 자존심에 상처를 받아 떠나려고 하면 자존심을 버리고 남자의 감성을 자극하여 남자를 붙잡을 때가 많지만, 그래도 떠나면 더이상 자존심을 버리지 않고 이별을 받아들이지요.
여우같은 여자는 연인이 자존심에 상처를 받으면, 연인의 자존심을 세워주는 말을 해서 연인의 상처를 싸매 줄 때가 많습니다.
여우같은 여자는 자존심을 버릴 때와 지킬 때를 잘 알기 때문에 자존심이 지나치게 강한 여자와는 확실히 구분이 되지요.
반면에 헌신적인 여자는 자존심보다 사랑이 중요하다고 생각하여 사랑을 위해서 자존심을 버릴 때가 많지만, 여자가 자존심을 지켜야 할 때 자존심을 버리면 남자에게 공주처럼 보이지 않고 시녀처럼 보이게 될 때가 많겠지요.
4. 여우같은 여자는 남자에게 신비감과 호기심을 주기 때문에
여우같은 여자는 연인에게 신비감과 호기심을 주기 위해서 쉽게 몸을 허락하지 않습니다.
남자는 여자의 매력에 환상이나 신비감을 가질 때 여자를 더 사랑하게 되는데, 여우같은 여자는 이를 잘 알기 때문에 연인과 거리감을 두어 신비감과 호기심을 주려고 노력하지요.
여우같은 여자는 쉬운 여자가 되면 쉽게 버림받을 수 있다는 사실을 잘 알기 때문에 항상 자존심을 지키면서 공주처럼 행동합니다.
반면에 헌신적인 여자는 연인에게 몸과 마음을 다 바쳐 사랑하는 경우가 많기 때문에 연인이 신비감과 호기심을 잃게 만들어 연인이 권태기에 빠지게 만들 때가 많지요.
5. 여우같은 여자는 남자가 자신에게 매달리게 만들기 때문에
여우같은 여자는 자신감이 넘칠 뿐만 아니라 자존심이 강해 남자에게 절대 매달리지 않고 권태기도 많이 기다리지 않습니다.
여우같은 여자는 권태기를 극복하기 위해서 필요한 것은 시간이 아니라 권태기를 극복하려는 남자의 의지라는 사실을 잘 알기 때문에 연인이 권태기에 빠지면 기껏해야 3달 정도 기다리고 연인에게 이별을 통보하는 경우가 많지요.
여우같은 여자는 연인이 권태기를 극복하려는 의지가 없어 보이면, "이런 식이라면 차라리 헤어지자."라고 이별을 경고한 후에 연인에 대한 마음을 정리하기 시작하지요.
여우같은 여자가 연인에게 이별을 선언했을 때는 이미 마음을 정리한 상태인 경우가 많아 남자가 눈물을 흘리면서 애원해도 쉽게 용서해주지 않을 때가 많지요.
반면에 헌신적인 여자는 연인이 권태기에 빠졌을 때 지나치게 시간을 많이 주다가 상처만 더 받고 헤어질 때가 많습니다.
헤어진 연인에게 수많은 상처를 받은 후에도 헤어진 연인을 잊지 못해 헤어진 연인이 다시 찾아오면 마음이 흔들릴 때가 많지요.
여자가 센스있는 나쁜 남자에게 끌리는 경우가 많듯이 남자는 매력적인 여우같은 여자에게 끌리는 경우가 많습니다.
남자는 여자의 매력을 가장 중요하게 생각하기 때문이지요.
아무리 헌신적인 여자라도 매력이 없다면 소용없다고 생각하는 것이 남자의 마음일 것입니다.
매력적인 여자가 헌신한다면 더 사랑받을 것 같지만, 매력적일 때는 사랑받아도 매력이 떨어지면 남자가 변심하는 경우가 많은데, 헌신적인 여자는 남자가 다른 여자에게 한눈 팔고 있는데도 계속 헌신하다가 상처만 더 받고 버림받는 경우가 많지요.
반면에 여우같은 여자는 매력적일 뿐만 아니라 눈치가 빨라 남자가 변심하면 기가 막힐 정도로 눈치가 빨라 상처받기 전에 마음을 정리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여우같은 여자도 남자에게 버림받을 때가 있지만, 남자가 자신을 사랑한다는 확신이 있을 때 마음을 주기 때문에 상대적으로 상처를 덜 받게 되는 것이지요.
여우같은 여자는 센스가 있고 눈치가 빠른 경우가 많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누구나 여우같은 여자가 되려고 노력한다고 해서 될 수 있는 것은 아니겠지만, 분명한 사실은 헌신적인 여자라도 여우같은 여자의 장점을 배울 수 있다는 사실입니다.
헌신적인 여자가 여우같은 여자의 장점을 배워 헌신적이면서도 여우같은 여자가 된다면 좋을 것 같습니다.
'★각종생활정보자료 > #연예&재미&시&기타좋은글' 카테고리의 다른 글
김제동 "어록모음" (0) | 2009.11.30 |
---|---|
love is..... (0) | 2009.11.30 |
헤어짐의좋은이유/헤어질수없는이유 (0) | 2009.11.30 |
[시]나무와 그늘 (0) | 2009.11.26 |
[시]인생의길 (0) | 2009.11.24 |